아무도 말해주지 않은 챗GPT에 대한 6가지 놀라운 사실
모두가 AI 센세이션에 대해 왁자지껄하고 있죠.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정말로 이해해야 할 때가 된 것 같습니다. 정말로 AI 시대가 온 걸까요? 아니면, 또 다른 AI의 겨울이 한번 더 도래할 것인가요?
하하하. AI는 이런 문체는 쓰지 않을거요 아직 챗GPT에게 물어본 결과 이런 어투로 대답하는 경우는 없었으니까. 아주 포멀하게 논리적으로 하나, 둘, 셋 이렇게 대답하죠. 그러니 금방 알아낼 수 있죠. 이게 AI의 답인지, 아니면 진짜 사람인지. 우선, 이렇게 하하하! 라고 글을 쓰면 100에 99%는 사람이라고 봐야겠죠.
<아래 기사를 챗GPT에게 요약하라고 시켰어요>
OpenAI의 공개 챗봇 ChatGPT는 다른 주요 기술 회사와 신생 기업도 유사한 도구를 개발하는 종류의 유일한 AI 프로젝트가 아닙니다. Microsoft는 OpenAI의 최대 투자자로서 49%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으며 Microsoft는 ChatGPT를 자사 제품에 통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ChatGPT는 부정 행위, 비윤리적 사용 및 허위 정보 제공에 대해 비판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비판은 ChatGPT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며 AI 생성 콘텐츠를 탐지하는 도구로 해결될 것입니다. ChatGPT는 인간 프로그래밍으로 만들어졌으며 인간의 편견을 포함합니다. 잠재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ChatGPT는 "신속한 엔지니어링"을 통한 숙련된 입력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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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무슨 비밀이라도 되는건지..
낚시 기사일 수도 있다는 생각이지만. 저 유명한 Computer World 매거진에 소개된 내용이니, 함 볼 필요는 있겠죠.

모두가 인간처럼 시, 산문, 심지어 소프트웨어 코드까지 작성하는 OpenAI 도구인 ChatGPT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잡담은 주로 놀라움, 두려움, 경고에 끌립니다. 할 수 있는 일에 대한 놀라움, "로봇"에 의한 부정 행위 및 대체에 대한 두려움, 창의성을 기계에 아웃소싱하는 인류에 대한 위험에 대한 경고입니다.
그 모든 잡담은 순간을 그리워합니다. 실제로 ChatGPT(GPT 비트는 Generative Pre-trained Transformer의 약자)는 대부분의 언론 보도에서 주장하는 것보다 덜 놀랍고 덜 무섭고 경고가 덜 필요합니다. ChatGPT는 샌프란시스코에 기반을 둔 OpenAI의 AI 언어 모델입니다. 텍스트를 통해 사람과 대화할 수 있으며 요청 시 다양한 콘텐츠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 관련: AI가 헬프 데스크를 돕는 방법 ]
제너레이티브 AI는 지금까지 10년 동안 가장 큰 기술 트렌드입니다. 이제 여러분이 들어보지 못한 6가지 ChatGPT 사실을 살펴보고 더 잘 이해해 봅시다.
1. ChatGPT 만의 고유한 기능이 있다고 할수는 없죠
ChatGPT는 공개했기 때문에 특별합니다. 당신이 한 번도 시도하지 않은 다른 AI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주요 기술 회사, 특히 Google, Meta 등은 물론 수많은 신생 기업 및 대학 학과에서 최소한 ChatGPT 수준의 생성 AI 도구를 개발했습니다. 경우에 따라 경쟁업체는 AI의 제한된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다른 경우에는 공개 사용을 위해 기술을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Meta는 ChatGPT 이전에도 Blenderbot이라는 챗봇을 출시했습니다. 그러나 봇은 조정 방법에 너무 신중하여 사용자가 사용하기 지루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 모든 주의는 현실 세계의 불운에서 비롯됩니다. Microsoft는 몇 년 전에 "Tay"라는 챗봇을 출시했습니다.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대해 교육을 받았습니다. AI는 온라인 혐오자와 트롤의 콘텐츠를 끌어모았고 인종차별과 독설을 퍼뜨려 마이크로소프트를 당혹스럽게 만들었습니다.
Google은 작년에 Google의 LaMDA(Language Model for Dialogue Applications)가 지각력이 있다고 공개적으로(거짓으로) 주장한 엔지니어를 해고했습니다.
ChatGPT는 대중에게 도구를 공개하는 OpenAI의 대담함과 봇이 논쟁의 여지가 있는 일부 주제를 다룰 수 있도록 허용하는 대담함으로 인해 이달의 기술입니다. 다른 회사들은 너무 조심스럽습니다. 그러나 이제 ChatGPT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므로 모두가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준비하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습니다.
구글은 AI 제품을 대중에게 공개하기 위해 내부 "코드 레드"를 발령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회사는 올해 약 20개의 새로운 AI 도구를 출시할 계획입니다. 심지어 중국의 Baidu도 3월에 ChatGPT 경쟁자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한편 Futurepedia라는 사이트에는 시도할 수 있는 수백 가지 AI 도구가 나열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은 ChatGPT를 기반으로 하지만 강력한 경쟁자인 다른 것들도 있습니다.
ChatGPT는 독특하게 강력하지 않습니다. 대담함과 가용성 면에서 강력한 AI 시스템 중에서 유일합니다.
2. Microsoft가 OpenAI를 제어합니다.
ChatGPT를 만드는 영리 목적의 OpenAI LP 회사는 비영리 회사인 OpenAI Incorporated의 자회사입니다. 그러나 OpenAI Incorporated는 OpenAI LP를 "소유"하지 않습니다.
Microsoft는 가장 큰 투자자이며 회사는 OpenAI LP에 100억 달러를 더 투자하여 Microsoft에 49%의 지분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2%만 비영리 모회사가 소유하게 됩니다. 다른 모든 투자자는 나머지 49%를 공유합니다.
Microsoft는 또한 Bing, Azure, PowerPoint, Outlook 및 기타 제품에서 ChatGPT 기능을 구축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결론은 Microsoft가 OpenAI를 제어한다는 것입니다.
3. 대부분의 ChatGPT 비판은 ChatGPT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ChatGPT에 대한 세 가지 가장 큰 우려는 1) 학생들이 부정 행위를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2) 표절, 사회공학적 행위 등 비윤리적인 목적으로 사용되는 경우 3) 허위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처음 두 가지는 큰 문제가 아닐 수 있죠. ChatGPT와 같이 작동하는 모든 차세대 생성 AI에는 AI 생성 콘텐츠를 감지할 수 있는 도구가 수반됩니다. ChatGPT와 같은 AI 챗봇은 완전히 불가피하며 앞으로 더 좋아질 것입니다. 우리는 항상 그들의 비윤리적인 사용에 대처해야 했습니다.
어쨌든 인간의 도덕적 실패는 AI 도구의 잘못이 아닙니다.
세 번째 비판은 잘못된 것입니다. ChatGPT 또는 기타 챗봇이 거짓 정보를 말하는 것은 현재 공개 "베타"를 포함하는 광범위한 조사 프로세스에서 아직 잘못된 정보가 포함된 교육 데이터 세트가 아직 포착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나쁜 데이터에 대해 ChatGPT를 슬래밍하는 것은 나쁜 영화를 보았기 때문에 영화를 매체로 슬래밍하는 것과 같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요점을 놓치고 있습니다.
미래에 회사는 자체 데이터 또는 철저하게 검증된 데이터와 함께 생성 AI를 사용할 것입니다. 즉, 기술은 한 조각이고 데이터는 또 다른 조각입니다.
CIA와 같은 조직이 모든 정보 보고서, 정치 분석 및 수백만 건의 전화 통화 기록을 ChatGPT와 같은 것에 쏟아붓는 것을 상상해 보십시오. 통찰력을 빠르게 얻을 수 있는 힘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높을 것입니다. 이 기술은 놀라운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의 ChatGPT 교육 데이터는 관련이 없습니다.
4. ChatGPT는 사람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텍스트 기반 AI의 사용을 인간이 아닌 컴퓨터의 생각과 상호 작용하는 것으로 인식하고 싶은 유혹이 있습니다. 실제로 ChatGPT와 같은 프로젝트는 인간 프로그래밍을 사용하여 인간이 만든 콘텐츠를 수집한 다음 인간이 검토하고 우선 순위를 지정합니다. 따라서 인간의 오류, 인간의 편견 및 인간의 결론을 포함합니다.
5. ChatGPT는 사용자 기술을 통해 잠재력을 최대한 실현합니다.
실제로 모든 텍스트 입력 생성 AI 도구는 최대 효과를 위해 숙련된 입력이 필요합니다. 각 AI 도구와 대화하는 방법을 아는 예술과 과학인 "신속한 엔지니어링"의 새로운 기술은 SEO와 유사할 것입니다.
"프롬프트 엔지니어링"은 새로운 전문 분야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우리 대부분이 손을 대게 될 것입니다. 소위 "치트 시트"를 확인하여 시작할 수 있습니다.
6. 일부 산업은 이미 ChatGPT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어떤 유형의 전문적인 글쓰기는 AI가 하든 안 하든 "로봇식"이고 자동적이며 공식적입니다. 일부 전문가들은 이미 AI가 이 따분한 일을 더 빠르고 저렴하게 처리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ChatGPT에 이미 중독된 직업 중 하나는 부동산 업계입니다. 부동산을 나열할 때 판매용 주택을 설명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매개 변수는 너무 많습니다. 기본 사항에는 수치 데이터(평방 피트, 총 면적, 침실 및 욕실 수, 가격 등)와 "리노베이션", "오픈 컨셉", "정식 식당" 등과 같은 설명적이고 사실적인 용어가 포함됩니다.
부동산 중개인은 이제 모든 데이터를 ChatGPT에 연결하고 AI가 목록 웹사이트에 대한 개요를 작성하도록 합니다.
부동산 전문가는 독특하지 않고 단지 앞서 있습니다. 많은 전문가들이 AI 도구에 전적으로 의존하게 될 것입니다.
ChatGPT는 모두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현실은 우리가 생성 AI의 초기 초기 단계에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 기술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현실을 이해하는 것은 모든 사람의 일입니다.
아무도 말해주지 않은 챗GPT에 대한 6가지 놀라운 사실
모두가 AI 센세이션에 대해 왁자지껄하고 있죠.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정말로 이해해야 할 때가 된 것 같습니다. 정말로 AI 시대가 온 걸까요? 아니면, 또 다른 AI의 겨울이 한번 더 도래할 것인가요?
하하하. AI는 이런 문체는 쓰지 않을거요 아직 챗GPT에게 물어본 결과 이런 어투로 대답하는 경우는 없었으니까. 아주 포멀하게 논리적으로 하나, 둘, 셋 이렇게 대답하죠. 그러니 금방 알아낼 수 있죠. 이게 AI의 답인지, 아니면 진짜 사람인지. 우선, 이렇게 하하하! 라고 글을 쓰면 100에 99%는 사람이라고 봐야겠죠.
<아래 기사를 챗GPT에게 요약하라고 시켰어요>
OpenAI의 공개 챗봇 ChatGPT는 다른 주요 기술 회사와 신생 기업도 유사한 도구를 개발하는 종류의 유일한 AI 프로젝트가 아닙니다. Microsoft는 OpenAI의 최대 투자자로서 49%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으며 Microsoft는 ChatGPT를 자사 제품에 통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ChatGPT는 부정 행위, 비윤리적 사용 및 허위 정보 제공에 대해 비판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비판은 ChatGPT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며 AI 생성 콘텐츠를 탐지하는 도구로 해결될 것입니다. ChatGPT는 인간 프로그래밍으로 만들어졌으며 인간의 편견을 포함합니다. 잠재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ChatGPT는 "신속한 엔지니어링"을 통한 숙련된 입력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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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무슨 비밀이라도 되는건지..
낚시 기사일 수도 있다는 생각이지만. 저 유명한 Computer World 매거진에 소개된 내용이니, 함 볼 필요는 있겠죠.
모두가 인간처럼 시, 산문, 심지어 소프트웨어 코드까지 작성하는 OpenAI 도구인 ChatGPT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잡담은 주로 놀라움, 두려움, 경고에 끌립니다. 할 수 있는 일에 대한 놀라움, "로봇"에 의한 부정 행위 및 대체에 대한 두려움, 창의성을 기계에 아웃소싱하는 인류에 대한 위험에 대한 경고입니다.
그 모든 잡담은 순간을 그리워합니다. 실제로 ChatGPT(GPT 비트는 Generative Pre-trained Transformer의 약자)는 대부분의 언론 보도에서 주장하는 것보다 덜 놀랍고 덜 무섭고 경고가 덜 필요합니다. ChatGPT는 샌프란시스코에 기반을 둔 OpenAI의 AI 언어 모델입니다. 텍스트를 통해 사람과 대화할 수 있으며 요청 시 다양한 콘텐츠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 관련: AI가 헬프 데스크를 돕는 방법 ]
제너레이티브 AI는 지금까지 10년 동안 가장 큰 기술 트렌드입니다. 이제 여러분이 들어보지 못한 6가지 ChatGPT 사실을 살펴보고 더 잘 이해해 봅시다.
1. ChatGPT 만의 고유한 기능이 있다고 할수는 없죠
ChatGPT는 공개했기 때문에 특별합니다. 당신이 한 번도 시도하지 않은 다른 AI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주요 기술 회사, 특히 Google, Meta 등은 물론 수많은 신생 기업 및 대학 학과에서 최소한 ChatGPT 수준의 생성 AI 도구를 개발했습니다. 경우에 따라 경쟁업체는 AI의 제한된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다른 경우에는 공개 사용을 위해 기술을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Meta는 ChatGPT 이전에도 Blenderbot이라는 챗봇을 출시했습니다. 그러나 봇은 조정 방법에 너무 신중하여 사용자가 사용하기 지루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 모든 주의는 현실 세계의 불운에서 비롯됩니다. Microsoft는 몇 년 전에 "Tay"라는 챗봇을 출시했습니다.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대해 교육을 받았습니다. AI는 온라인 혐오자와 트롤의 콘텐츠를 끌어모았고 인종차별과 독설을 퍼뜨려 마이크로소프트를 당혹스럽게 만들었습니다.
Google은 작년에 Google의 LaMDA(Language Model for Dialogue Applications)가 지각력이 있다고 공개적으로(거짓으로) 주장한 엔지니어를 해고했습니다.
ChatGPT는 대중에게 도구를 공개하는 OpenAI의 대담함과 봇이 논쟁의 여지가 있는 일부 주제를 다룰 수 있도록 허용하는 대담함으로 인해 이달의 기술입니다. 다른 회사들은 너무 조심스럽습니다. 그러나 이제 ChatGPT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므로 모두가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준비하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습니다.
구글은 AI 제품을 대중에게 공개하기 위해 내부 "코드 레드"를 발령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회사는 올해 약 20개의 새로운 AI 도구를 출시할 계획입니다. 심지어 중국의 Baidu도 3월에 ChatGPT 경쟁자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한편 Futurepedia라는 사이트에는 시도할 수 있는 수백 가지 AI 도구가 나열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은 ChatGPT를 기반으로 하지만 강력한 경쟁자인 다른 것들도 있습니다.
ChatGPT는 독특하게 강력하지 않습니다. 대담함과 가용성 면에서 강력한 AI 시스템 중에서 유일합니다.
2. Microsoft가 OpenAI를 제어합니다.
ChatGPT를 만드는 영리 목적의 OpenAI LP 회사는 비영리 회사인 OpenAI Incorporated의 자회사입니다. 그러나 OpenAI Incorporated는 OpenAI LP를 "소유"하지 않습니다.
Microsoft는 가장 큰 투자자이며 회사는 OpenAI LP에 100억 달러를 더 투자하여 Microsoft에 49%의 지분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2%만 비영리 모회사가 소유하게 됩니다. 다른 모든 투자자는 나머지 49%를 공유합니다.
Microsoft는 또한 Bing, Azure, PowerPoint, Outlook 및 기타 제품에서 ChatGPT 기능을 구축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결론은 Microsoft가 OpenAI를 제어한다는 것입니다.
3. 대부분의 ChatGPT 비판은 ChatGPT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ChatGPT에 대한 세 가지 가장 큰 우려는 1) 학생들이 부정 행위를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2) 표절, 사회공학적 행위 등 비윤리적인 목적으로 사용되는 경우 3) 허위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처음 두 가지는 큰 문제가 아닐 수 있죠. ChatGPT와 같이 작동하는 모든 차세대 생성 AI에는 AI 생성 콘텐츠를 감지할 수 있는 도구가 수반됩니다. ChatGPT와 같은 AI 챗봇은 완전히 불가피하며 앞으로 더 좋아질 것입니다. 우리는 항상 그들의 비윤리적인 사용에 대처해야 했습니다.
어쨌든 인간의 도덕적 실패는 AI 도구의 잘못이 아닙니다.
세 번째 비판은 잘못된 것입니다. ChatGPT 또는 기타 챗봇이 거짓 정보를 말하는 것은 현재 공개 "베타"를 포함하는 광범위한 조사 프로세스에서 아직 잘못된 정보가 포함된 교육 데이터 세트가 아직 포착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나쁜 데이터에 대해 ChatGPT를 슬래밍하는 것은 나쁜 영화를 보았기 때문에 영화를 매체로 슬래밍하는 것과 같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요점을 놓치고 있습니다.
미래에 회사는 자체 데이터 또는 철저하게 검증된 데이터와 함께 생성 AI를 사용할 것입니다. 즉, 기술은 한 조각이고 데이터는 또 다른 조각입니다.
CIA와 같은 조직이 모든 정보 보고서, 정치 분석 및 수백만 건의 전화 통화 기록을 ChatGPT와 같은 것에 쏟아붓는 것을 상상해 보십시오. 통찰력을 빠르게 얻을 수 있는 힘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높을 것입니다. 이 기술은 놀라운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의 ChatGPT 교육 데이터는 관련이 없습니다.
4. ChatGPT는 사람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텍스트 기반 AI의 사용을 인간이 아닌 컴퓨터의 생각과 상호 작용하는 것으로 인식하고 싶은 유혹이 있습니다. 실제로 ChatGPT와 같은 프로젝트는 인간 프로그래밍을 사용하여 인간이 만든 콘텐츠를 수집한 다음 인간이 검토하고 우선 순위를 지정합니다. 따라서 인간의 오류, 인간의 편견 및 인간의 결론을 포함합니다.
5. ChatGPT는 사용자 기술을 통해 잠재력을 최대한 실현합니다.
실제로 모든 텍스트 입력 생성 AI 도구는 최대 효과를 위해 숙련된 입력이 필요합니다. 각 AI 도구와 대화하는 방법을 아는 예술과 과학인 "신속한 엔지니어링"의 새로운 기술은 SEO와 유사할 것입니다.
"프롬프트 엔지니어링"은 새로운 전문 분야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우리 대부분이 손을 대게 될 것입니다. 소위 "치트 시트"를 확인하여 시작할 수 있습니다.
6. 일부 산업은 이미 ChatGPT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어떤 유형의 전문적인 글쓰기는 AI가 하든 안 하든 "로봇식"이고 자동적이며 공식적입니다. 일부 전문가들은 이미 AI가 이 따분한 일을 더 빠르고 저렴하게 처리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ChatGPT에 이미 중독된 직업 중 하나는 부동산 업계입니다. 부동산을 나열할 때 판매용 주택을 설명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매개 변수는 너무 많습니다. 기본 사항에는 수치 데이터(평방 피트, 총 면적, 침실 및 욕실 수, 가격 등)와 "리노베이션", "오픈 컨셉", "정식 식당" 등과 같은 설명적이고 사실적인 용어가 포함됩니다.
부동산 중개인은 이제 모든 데이터를 ChatGPT에 연결하고 AI가 목록 웹사이트에 대한 개요를 작성하도록 합니다.
부동산 전문가는 독특하지 않고 단지 앞서 있습니다. 많은 전문가들이 AI 도구에 전적으로 의존하게 될 것입니다.
ChatGPT는 모두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현실은 우리가 생성 AI의 초기 초기 단계에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 기술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현실을 이해하는 것은 모든 사람의 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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